최소 투자로 최대 효과, ‘갓성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각광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TV나 인터넷을 통해 소개되는 멋진 집들을 구경하고 있노라면 통장을 탈탈 털어서라도 벽지며 마루까지 몽땅 갈아 엎고 우리 집도 새 집처럼 꾸미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진다. 문제는 벽지나 마루, 몰딩 등을 모두 교체하기 위해서는 적게는 수 백에서 많게는 수천 만원의 비용이 드는 만큼 결정이 쉽지 않은 것이다.


하지만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인테리어 전문가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집 안 분위기를 새 집처럼 바꾸고, 한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싶다면 집 안의 커튼부터 바꿔보라고 조언한다.


흔히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커튼과 블라인드를 두고 ‘인테리어의 마무리’라는 표현을 쓰곤 하는데, 그만큼 커튼과 블라인드가 집 안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이다. 또한 커튼과 블라인드는 채광에 따라 연출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스타일과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밤과 낮이 또 한 번 달라지는 인테리어를 경험할 수 있다.


우리 집의 채광 상태나 분위기, 라이프 스타일 등에 맞춘 커튼과 블라인드를 통해 최상의 인테리어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인터넷 등을 통한 기성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단 맞춤 견적이 가능한 전문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부산김해 커튼/블라인드 전문업체인 W창(더블유창) 관계자는 “커튼과 블라인드는 컬러는 물론 소재에 따라 분위기와 색감, 채광 정도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실제 샘플 등을 미리 확인하고 최종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며 “또한 평형대, 창크기 등에 따라 견적이 크게 차이가 날 수 있는데, 현장 출장이 가능한 업체를 선택하면 디자인은 물론 비용 등도 맞춤으로 진행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해커튼, 부산커튼은 물론 김해블라인드, 부산블라인드 업체로 잘 알려진 W창은 올해로 창립 7주년을 맞는 커튼/블라인드 전문업체로, 자체제작 상품부터 국산제품, 수입제품, 전동블라인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홈스타일링까지 영역을 확장해 경남 최대인 100여 평 규모의 오프라인 커튼/블라인드 전시장을 운영 중으로, 입소문을 통해 김해뿐만 아니라 부산, 창원, 밀양, 거제에서도 매장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W창은 전 지역 무료 방문 상담을 실시, 전문가가 직접 가장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창스타일링을 연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전 계약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급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