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으로 쉬운 탈부착 가능한 엘비니 햇빛가리개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바베파파 스토어가 엘비니앤코의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6월 달에 새롭게 선보이는 엘비니 햇빛가리개는 5가지 종류로, 국내산 3중 암막지를 사용하여 99.9%의 자외선 차단률을 자랑한다. 또한 자석타입으로 차량, 창문 등 어디든 쉽게 붙일 수 있어 높은 편리성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엘비니의 신제품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북유럽 풍 일러스트 디자인을 사용하여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손으로 그린듯한 일러스트의 햇빛가리개 디자인은 프랑스 파리와 스위스에서 활동하는 Bo Bei Co 디자인 스튜디오의 일러스트 이미지를 적용하여 엘비니의 감성과 조화를 이룬다.


신제품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파스텔 톤의 컬러와 함께 동물 일러스트 5종의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엘비니 관계자는 "신제품 차량용 햇빛가리개는 자석으로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차량 내 자외선차단과 수유커튼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창문의 햇빛 가림용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책상과 수납장 등 수납공간의 깔끔한 가림 막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엘비니는 최근 트리플라이 유아 목 베개의 오가닉 코튼 라인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아기의 머리부터 목까지 안전하게 감싸줄 뿐만 아니라 납작머리 방지와 흔들린아이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