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일부터 6월 9일까지 고객감사 50% 할인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바쁜 일상 탓에 피부과 방문보다는 홈케어를 통한 피부관리가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케어기기가 주목 받고 있다.


LED 마스크는 ‘1가구 1마스크’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가운데, 노브랜딩 LED마스크가 5월 27일부터 6월 9일까지 고객감사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노브랜딩은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가격 거품을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설립된 브랜드이다.


노브랜딩 LED 마스크는 '점 보다는 선이다'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제작된 제품이다. 적은 led 칩으로도 다수의 led 칩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립전파연구원과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KC 인증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통상 LED 마스크는 제품에 포함된 LED 칩 개수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며, 고가의 제품은 확실한 효과를 위해 칩의 개수를 높이는 방식을 활용하는데, 노브랜딩은 LED 마스크는 칩 개수를 줄여 가격을 낮추는 한편 ‘광원 라인’을 사용해 고가 제품군과 같은 수준의 효과를 제공한다.


빛을 흡수해 다시 반사하는 광원라인을 사용해 가격은 낮추면서 피부개선효과는 높였으며, 충전형으로 제작되고 가볍기 때문에 사용 중에도 다른 일을 할 수 있고 원활한 시야확보도 가능하다.


노브랜딩 LED 마스크 관계자는 “노브랜딩 LED 마스크는 직장인 인기 제품인 만큼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성비 뛰어난 LED마스크를 구매해 피부홈케어에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