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미술 유학 포트폴리오 전문 교육기관 피아이아트센터(P.I Art Center)는 여름 방학 기간인 7월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2주간 뉴욕 nyack college에서 '여름방학 아트영재캠프(ART Camp for Talented Youth)'를 진행한다.


피아이아트센터 아트영재캠프는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영어캠프가 아닌 학부모들의 요청에 의해 준비된 아트캠프로, 미국 명문 대학을 체험하며 학생들의 무한한 창의력을 길러줄 예술 수업 위주로 준비됐다.




뉴욕캠프에서 학생들은 드로잉, 페인팅 등 기본적인 파인아트수업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 오브젝트 디자인 등을 다양하게 배우며 그동안 펼치지 못했던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사진, 그래픽, 제품 디자인, 파인아트, 패션 등을 포함한 7가지 미술 전공 수업은 미국 현직 아티스트, 디자이너들이 직접 지도해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여름캠프는 미술 유학이나 미국 미대 입학을 준비하는 캠프가 아닌 학생들이 관심 있어하고 좋아하는 체험 위주의 커리큘럼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캠프 기간 동안 아이들은 교실 밖을 벗어나 미국 캠퍼스 생활을 누리고 다양한 액티비티와 뉴욕 시티투어 등을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특히 아트영재캠프는 한국인 위주가 아닌 다국적 학생들이 함께 모여 생활하기 때문에, 회화 위주의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어학연수처럼 딱딱한 영어 수업이 아닌, 자연스럽게 영어를 체득할 수 있는 캠프라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한편 미국 뉴욕과 뉴저지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피아이아트센터는 미국 주 정부의 정식인가를 받아 학생비자에 필요한 'I-20'을 발급해 많은 유학미술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미술 전문교육기관이다.


피아이아트센터에서 주최한 이번 여름방학 아트영재캠프는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양한 미술수업을 해보고 싶은 학생, 유학미술에 관심 있는 학생, 미국 문화를 경험해 보고 싶은 학생, 미국학교투어와 시티투어를 하고 싶은 학생, 이번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은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트영재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아이아트센터 공식블로그와 한국사무소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