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 ㈜임팩시스(대표 신승렬)은 지난 7일부터 9일 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 페스티벌 고카프에 참여하여 자사의 펜션, 캠핑장, 게스트하우스 등의 실시간 예약관리 솔루션인 “티켓플레이”를 전시 홍보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자사의 소프트웨어를 홍보하고, 기존의 소프트웨어 이외에 펜션, 캠핑, 게스트하우스에 관련된 고객 설문조사와 UI/UX사용성 테스트를 실시하여 오는 7월 잡자(Zapza) 서비스를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잡자(Zapza) 서비스는 기존의 정보제공에 그치던 사이트들과는 달리 캠핑족들에 대한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캠핑관련 프리미엄 서비스로 캠핑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캠핑장에 대한 감성적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기존의 예약관련 솔루션인 ‘티켓플레이’서비스와 연동한 캠퍼 전용 예약 포털 서비스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되는 ‘티켓플레이’ 솔루션은 기존의 PC 환경에 최적화된 예약관련 서비스를 모바일 시대에 맞도록 최적화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시간 예약서비스 이며, 특허취득은 물론 국가공인 소프트웨어 인증기관인 TTA로부터 GS(Good Software)인증 1등급을 받은 예약관리 전문 소프트웨어 이다. 공공기관 솔루션으로서 고성군의 송지호오토캠핑장, 춘천시의 박사마을어린이글램핑장, 양구의 국토중앙천문대캠핑장 등 강원도의 주요 캠핑장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소프트웨어의 대한 자세한 설명은 임팩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