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도르 디퓨저, 방향제, 캔들 등 국내 향기 산업의 주축으로 활동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코코도르 디퓨저 생산기업 헬스투데이㈜ 정연재 대표가 지난 5월 28일(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2019 경기 중소기업인대회'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주최한 행사로 지역경제와 중소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고 도내 중소기업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혁신과 협업이 중소기업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본 행사에는 백운만 경기중소벤처기업청장, 정부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고,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중기부 장관 표창과 함께 중소기업장관상이 42개의 업체에 수여되었다.


특히 국민디퓨저 코코도르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을 얻고 있는 헬스투데이㈜ 정연재 대표가 그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정연재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 향기시장의 리더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보다나은 향기문화를 창조하고, 향기를 통한 사회봉사에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헬스투데이는㈜는 코코도르라는 브랜드를 통해 해외 캔들과 디퓨저의 고가격 시장 속에서 보다 고품질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보이며 국내 향기 산업의 주축으로 활동하고 있다. 감각적인 향기 브랜드로 소비자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는 코코도르는 디퓨저, 방향제, 캔들 등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 중이다.


또한 헬스투데이㈜는 2002년 설립된 이래 프라그랜스 전문기업으로 총 8개의 생산공장을 갖추고 국내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미국, 일본 등 해외 업체와도 전략적인 관계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도 국내 향기 브랜드를 알리며 시장을 확장시키며, 세계적인 대한민국 대표 프라그랜스 전문 기업으로의 입지를 확고히 해나가고 있다.


헬스투데이㈜는 디퓨저 제조 캔들 제조와 수입등 향기와 관련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코코도르팜을 운영하여 10,000 SQM 면적의 안개꽃 농장을 기반으로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직접 재배 할 수 있는 가공 공장을 갖추고 있어 원예상품을 직접 재배하고 가공하여 유통단계 비용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을 시장에서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