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책임보험 가입 및 주차장 내 CCTV 설치로 서비스 신뢰도 높여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점차 해외 여행을 떠나는 인구가 늘어나며 대한민국 해외여행객 3,000만 시대를 맞이한 상황에서, 최근 공항을 찾는 관광객의 가장 큰 고민은 주차다.


해외로 떠나는 국내 여행객은 2016년에 최초로 2,000만 명을 넘어선 이후 불과 3년 지난 2019년에 3,000만 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지난해 출국자 증가율은 8.3%로 올해에도 동일한 수치로 증가한다고 가정하면, 올해 예상 해외여행객은 3,100만 명 정도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이처럼 해외 여행객 숫자도 많아지고, 공항 주차장을 이용하는 관광객도 늘어나며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찾는 이들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반면 이러한 점을 악용해 자동차 책임보험가입을 하지 않은 불법주차대행업체가 난립하며 각종 피해 사례 또한 늘어나고 있다.


누리파킹은 이러한 사건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주차장 내 CCTV 10대를 가동해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자동차 책임보험 가입을 통해 의도치 않게 발생하는 사고에도 철저히 대응하고 있는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로 고객 응대 시간을 단축하고 있으며, 실시간 주차요금 확인 서비스로 편의성도 높이며 이용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누리파킹은 장기 주차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물 세차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오랜 시간 주차장에서 먼지가 쌓인 차량을 출고 직전 세차해 고객에게 전달하는 서비스는 타 업체에서 찾아보기 힘든 고객감동을 제공하고 있다.


누리파킹은 현재 4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5천원을 할인해주는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미리 예약한 고객에겐 무료 발렛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누리파킹 서비스 이용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