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토익, 대구토익학원 더모스트어학원 내에서 2018-2019 재등록률 1위 달성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대구토익학원 더모스트어학원의 라이징 스타강사로 주목 받고 있는 이종호 강사가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갖춘 ‘소름토익’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종호 강사는 단기간에 기초를 확실히 잡을 수 있는 강의력과 함께 시험에 나오는 내용만 강의한다는 목표로 더모스트어학원 내에서 2018-2019 재등록률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소름토익은 ‘완전쉬운 기초반’과 ‘실전반’으로 나뉘어 구성되어 있다. 기초반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이나 수능 이후 영어를 한적이 없는 학생, 토익 공부를 제대로 접해본 적이 없는 학생들을 위한 강의로 점수가 650점 미만인 학생들이 수강하기에 적합하다. 수업은 2개월 과정으로 운영되며 점수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기초반의 목표점수인 550점 달성 시 까지 무제한 수업을 제공한다.


실전반은 토익점수가 650점 이상인 학생들에게 권장되며 기초가 잡혀있지만 점수가 잘 오르지 않거나 800점 이상의 고득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추천된다. 수업은 RC와 LC가 나누어 구성되어 있으며 RC수업은 매달 새로운 과정, LC수업은 2개월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모스트어학원 관계자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기초반 수강 이후 실전반 2개월을 수강해 목표점수를 달성하고 있다”면서 “이종호 강사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최근에는 직장인과 재학생들을 위한 평일저녁반과 주말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소름토익은 더모스트학원을 대표하는 토익 강의인 만큼 대구, 경산을 넘어 경주, 구미, 밀양, 영천 등 근교에서 입소문으로 수강 신청하시는 분들도 상당수를 차지할만큼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름토익은 정규 수업 외에도 토익 스터디와 1:1개별상담, 맞춤형 토익 공부일정 등을 지원하며 카카오톡, 포털 블로그 및 카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토익 컨텐츠를 공유하면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