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비 무료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경품 제공하는 경품 페스티벌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주방용품 가전 브랜드 라니(Ranee)가 프리존 전기레인지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라니 전기레인지는 가스레인지의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포름알데이드 등 배출가스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어 주방 가전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원적외선 조리로 음식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공간 효율성이 높아져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라니가 금번 선보인 전기레인지 제품은 ‘프리존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RE-3000(3구)’와 ‘프리존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RE-4000(4구)’ 2종이다. ‘프리존’이란 가열 경계가 없이 상판 전체를 화구로 활용할 수 있어 조리용기의 모양과 크기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인덕션을 말한다.


라니 인덕션은 9단 온도조절로 미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슬라이드 터치 컨트롤 방식을 제공하고 있어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1.5배 강력한 파워부스터 기능으로 단시간에 빠른 화력으로 요리를 할 수도 있다.


또한 인덕션 글라스 중 독일 명품 SCHOTT CERAN 세라믹 글라스를 사용해 고온과 충격에 강하며, 50년 전통의 독일 GGS Genau Electronics와 기술을 제휴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기타 조리기능을 보유해 보온, 해동, 조림 등도 가능하며, 안전잠금 기능이 탑재돼 설정된 조리상태에서는 어린 아이들이 임의로 조작할 수 없도록 했다.


한편 라니는 프리존 전기레인지 2종 출시를 맞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설치비 무료 서비스와 라니 물걸레청소기를 증정하고, 한미양행 보간해소 또는 리아진 바이오사이언스 마스크팩 10Box 중 원하는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빕스식사권, 신세계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개인 블로그나 SNS 후기를 남긴 이들 중 선정해 LG 건조기 및 아메리칸투어리스터 SPECTRA 5종 세트 캐리어를 증정한다.


프리존 전기레인지 2종 구매 및 세부정보는 라니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