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손상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야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여름철 높은 온도와 미세먼지,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는 물론 두피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온도와 습도에 민감한 두피는 날씨의 영향으로 트러블, 열노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기 쉽기 때문. 이에 두피 및 머리카락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여름철 헤어케어는 매우 중요해졌다.


하지만 매번 큰 돈을 들여 관리를 받기에는 부담이 따르기 마련. 이에 손쉽게 집에서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 두피 및 머릿결 관리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인 ‘헤어브러쉬’는 헤어 손상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소해 줄 수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다.


브러쉬 선택 시에 다음의 내용들을 참고하는 것이 좋다. 첫 번째, 브러쉬 빗살의 모양과 재질을 따져봐야 한다. 미세하지만 과학적으로 제작된 빗살의 모양과 제품의 재질이 헤어큐티클 케어에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두 번째, 걸림 없이 잘 빗어지는 살펴봐야 한다. 억지로 빗어내리는 행위는 머릿결은 물론, 두피에도 무리를 줄 수 있다. 세 번째, 자주 빗어줘야 하는 헤어의 특성 상 휴대성 좋은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와 관련, 최근 영국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에서는 이 모든 장점을 살린 ‘탱글엔젤 프로’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탱글엔젤 프로는 기존 제품과 다른 ‘프로 컷팅빗살’이 적용되어 모발이 서로 다른 각도의 빗살을 거쳐가며 손상모의 원인인 헤어큐티클을 매끄럽게 정돈, 간편하게 머릿결을 케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동일한 기능에 휴대성을 더한 ‘프로 컴팩트’ 또한 함께 출시해 편의성까지 더했다.


탱글엔젤 관계자는 “효율적인 브러쉬 사용만으로도 미용실이나 전문 살롱을 찾는 번거로움과 시간소요없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탱글엔젤은 제품 출시 기념으로 ‘탱글엔젤 프로 20% 할인’ 및 ‘탱글엔젤 베이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탱글엔젤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