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치킨프랜차이즈 60계치킨은 전속모델 이영자와 함께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매콤한 신메뉴 ‘더 매운 고추치킨’ TV CF를 공개했다.


60계치킨에 따르면, 이번 ‘더 매운 고추치킨’ CF는 기존 60계치킨 인기 메뉴 ‘고추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추치킨’보다 조금 더 매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서 기획됐다.




광고 촬영장에서 이영자는 “전에 먹었던 ‘고추치킨’ 보다 더 매콤한데 자꾸 먹고 싶게 끌어 당기는 맛”이라며 치킨을 버리지 않고 전부 먹으며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매일 새 기름(18L)으로 60마리만(뼈닭/순살 1마리 기준) 조리하는 컨셉을 통해 치킨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킨 60계치킨은 신규 광고와 신메뉴 ‘더 매운 고추치킨’ 출시로 더 큰 인기가 예상된다.


또한 60계치킨은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 ‘더 매운 고추치킨’ 외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쫀득치즈볼’, ‘콘치즈볼’, ‘치밥볼’도 출시하며 새로운 맛을 기대하는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 갈 예정이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