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데싱디바에서는 오늘 단 하루, 신제품 출시 기념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ㅌㅌ데이' 이벤트에 이어 7월 3일 오후 5시에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행운퀴즈까지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데싱디바에서 신제품출시를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들이다,


7월 3일 오후 5시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 ‘데싱디바 네일스티커’ 행운퀴즈가 등장 할 예정이다. 5개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로 행운상금 또한 약 총 5천만원 상당으로 구성되어 있어 많은 기대가 주목 되고 있다.


금일 예정 된 대표적인 질문 중 한가지는 신상품 제품명을 맞추는 것으로, 정답은 ‘젤스트립 틴트’다.


데싱디바 젤 스트립 글로스는 트렌디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내맘대로 큐레이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이번 신상품으로 나온 '"OOOO OO"는 데일리 네일로 부담없이 할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되었어요
O에 들어갈 단어를 찾아주세요.


* 힌트 : 네이버에서 '데싱디바 네일스티커'를 검색해보면 정답을 쉽게 알 수 있어요.


오늘 오후 5시에 오픈될 이외 나머지 질문들이 어떻게 구성되었을지 기대가 크다.



또 다른 하나는 오늘 하루동안 진행되는 'ㅌㅌ데이' 이벤트로 비밀 페이지 노출 이벤트로 네이버 포털 검색창에 ‘데싱디바네일스티커’를 검색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심플한 방식이다. 이미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데싱디바네일스티커’를 검색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총 3가지로 구성된 이벤트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