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14일까지 매일매일 새로운 천원 특가상품 대공개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20대 여성의류 쇼핑몰 ‘커먼유니크’가 시즌오프 맞이 특가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커먼유니크는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매일매일 인기 상품을 천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0일에는 ‘블랙핑크 제니’ 착용 원피스, 11일에는 ‘배우 임수정’ 착용 블라우스를 천원에 판매하며 품절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벤트 3일차를 맞아 공개한 특가상품은 바로 배우 이다희가 착용해 화제가 된 ‘오간자 볼륨 시스루 블라우스’다. 이다희는 최근 tvN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매화 캐주얼한 오피스룩을 완벽 소화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때문에 이번 특가상품에 대한 열기가 뜨거운 상태다.


이다희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커리어우먼 차현역으로 등장해 특유의 패션 소화력은 물론이고 뛰어난 연기력까지 인정받고 있다. 털털하며 시크한 커리어우먼 역을 완벽하게 수행하며, 이전 작품인 뷰티인사이드, 추리의 여왕과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커먼유니크 관계자는 “커먼유니크를 항상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시즌오프를 맞아 연예인 블라우스를 포함한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커먼유니크만의 스타일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원 특가 이벤트는 커먼유니크 홈페이지에서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