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화덕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 '하트 피자 3종' 출시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냉동 화덕 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하트 모양 도우의 '하트 피자'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트 피자'는 기존의 동그란 모양의 피자가 아닌 하트 모양의 도우에 다양한 토핑을 올린 피자이다. 독특한 모양의 하트피자는 피자 본연의 맛 뿐만 아니라 사랑스런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피자이다.


특히 하트 모양의 도우는 10년 경력의 셰프가 직접 하트 모양의 도우를 제작한 '수제도우'이다.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도우는 직접 화덕에서 구워지기에 매일 한정된 수량만 생산하여 판매한다.


하트 피자는 하트 오브 뉴욕, 하트 오브 와이키키, 하트 오브 밀라노 총 3종으로 출시 되었다. 하트피자는 짭쪼름한 페퍼로니, 달콤한 하와이언, 고르곤졸라 등 하트 도우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다양한 맛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우주인피자는 100% 이탈리아 밀가루로 도우를 반죽하고 24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 시켜 만들어진다. 때문에 우주인피자만의 쫄깃하고 촉촉한 도우를 자랑한다. 숙성된 도우는 400℃ 이상의 화덕에서 제품을 하나 하나 직접 구운 뒤, 진공 포장 해 배달된다. 진공포장으로 수제 화덕 피자 본연의 맛을 고객에게 고스란히 유지하여 전달하는 프리미엄 화덕 피자이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명 연예인이 화덕에서 피자를 직접 구워 판매하는 모습으로 화덕 피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러나 화덕 피자를 먹기 위해 직접 레스토랑까지 가기가 귀찮거나 온 가족이 간편하게 집에서 화덕 피자를 즐기고 싶을 때 등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우주인피자는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문 셰프가 만든 수제도우와 진공포장으로 집에서 받아볼 때까지 화덕피자 고유의 맛을 그대로 유지한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화덕 피자 '우주인피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