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 슈펜이 새롭게 출시한 ‘슈탠다드 스니커즈’의 대국민 체험단을 모집한다.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누적 판매 330만족을 달성한 슈펜의 대표 상품 베이직 스니커즈에 5,800명의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새로 출시한 제품으로, 슈즈의 새로운 기준을 제안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온라인을 통한 참여는 8월까지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며 1차는 7월 21일까지 이벤트 참여는 슈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간단한 기대평 작성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오프라인의 경우 1차 연세대학교 이벤트는 지난 12일 성황리에 진행됐고, 오는 20일 강남대로에서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2차 이벤트는 현장에서 슈펜 슈탠다드 스니커즈의 뛰어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을 통과하면 해당 상품의 교환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화이트 스니커즈의 오염을 걱정하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발수가공 소재와 코팅된 아웃솔 소재를 사용해 오염이 묻어도 물티슈로만 닦아내면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슈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서 상품을 맞춘 결과”라며, “품질에 자신이 있는 만큼 대국민 체험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슈펜에서 제안하는 신발의 새로운 기준을 체험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