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및 기능성 높여 캠핑 뿐만 아니라 실내 침구로 활용 가능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신세계코리아가 세계적인 에어매트 브랜드인 인텍스의 ‘인텍스 듀라빔 스탠다드 에어매트’를 자사 브랜드인 ‘카르닉스포츠’를 통해 국내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인텍스 듀라빔 에어매트는 전동펌프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펌프 없이 약 2분 안에 빠른 공기 주입과 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캠핑이나 야외에서의 활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전통적인 다우니 공법을 적용한 에어매트와 달리 수천 개의 경량 고강도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구성된 혁신적인 섬유 기반 특허기술인 ‘듀라빔 파이버테크’ 공법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을 높였다.


‘파이버테크’ 공법은 다량의 면사를 에어매트 내부에 촘촘히 나열하는 기술로 누웠을 때 허리를 수평으로 유지시켜주고 척추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탁월한 지지력을 가지고 있어 숙면에 도움이 된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하여 다리, 엉덩이, 허리, 어깨, 목, 머리 등 몸의 6부분으로 체중이 골고루 분산될 수 있도록 균형을 유지시켜준다.

무엇보다 묵직한 안정감을 주는 2층의 입체구조로 사람이 누워도 변형이나 기울어짐이 거의 없이 안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재질 역시 고급스러운 소프트벨벳과 방수 기능 적용으로 미끄럽지 않으며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측면 및 바닥은 무독성 PVC방수재질로 되어 있어 야외의 냉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어매트에 쿠션베개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로 베개를 챙기지 않아도 되며 이동용 가방을 함께 구성해 휴대성을 높였다.


신세계코리아 관계자는 “캠핑용 또는 야외휴식용으로 에어매트를 구입하는 분들이 늘어 나고 있는 만큼 최근에는 디자인과 내구성을 꼼꼼히 살피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면서 “인텍스 듀라빔 스탠다드 에어매트는 내구성은 물론 휴대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캠핑 뿐만 아니라 실내 좁은 공간이나 손님용 매트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코리아는 지난 2010년 캠핑 등산 전문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카르닉 스포츠’를 런칭하고 세계적인 에어매트 브랜드인 인텍스와의 계약 체결로 우수한 제품 공급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