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생활’ 미니멀 가전 두 번째 시리즈, 휴대성 갖춘 여름철 필수 아이템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단순생활'이 신제품 '휴대용 모기퇴치기'를 출시했다.


2030세대의 복잡한 일상에 'Simple Life Style'을 제안하는 단순생활은 소형가전 출시로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그 첫 번째 시리즈는 휴대용 선풍기로 합리적인 가격과 심플한 디자인, 우수한 성능을 갖춰 후발주자임에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휴대용 모기퇴치기'는 단순생활이 선보이는 소형가전 두 번째 시리즈로 불청객 모기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출시되었다.


단순생활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신개념 모기트랩 '휴대용 모기퇴치기'는 무향, 무독성의 흡입식으로 기존 모기향처럼 연기, 먼지, 냄새를 만들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다. UV-LED 램프 불빛으로 모기를 유인한 뒤 내부에서 돌아가는 FAN 바람으로 모기를 끌어당겨 자연 건조하는 흡착식 퇴치 방식을 사용해 임산부 및 영유아를 포함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단순생활 관계자는 “여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검증되지 않은 유사 상품을 수입하여 제공하는 일부 판매자들이 있다. 단순생활 모기퇴치기는 KC 안전인증 획득과 1억원 책임보상 보험 가입으로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확실한 제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원터치 버튼을 이용해 쉬운 조작이 가능하고, 분리형 포집망 구조로 설계돼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USB 케이블과 휴대용 충전기 연결 시 실내외 어디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 캠핑, 여름 휴가의 필수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하다.


단순생활 강민구 대표는 "단순생활의 첫 소형가전이었던 휴대용 선풍기에 이어 간결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휴대용 모기퇴치기를 출시했다. 올 여름 소비자들의 여름 밤이 편안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하반기에는 소형가전 추가 라인업으로 가습기 출시를 예정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단순생활 휴대용 모기퇴치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