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만을 대상으로 한 입시 특화 학원.. 빠른 성장 발판 삼아 2호점 오픈 예정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한 컨설팅 학원 '장정학원 입시센터(원장 장정훈, 정유석)'가 원생들을 대상으로 여수 흥국사 일대 역사문화체험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대학 입시 학생부종합전형에서 봉사활동 영역, 특히 교외 봉사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활동에 소요되는 모든 제반 비용은 학원에서 부담하였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1박 2일의 일정으로 진행된 장정학원 입시센터의 여수 흥국사 일대 역사문화체험 및 봉사활동에는 참가를 희망한 학생 40여 명과 임직원 10명까지 총 50여 명이 참가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주요 활동으로는 템플스테이 겸 봉사활동이 전개되었으며, 이밖에 국궁체험, 사물놀이, 레크리에이션 등 학생들이 역사문화를 직접 체험함과 동시에 봉사 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채워져 참가 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지난 3월 개원 이후 빠른 속도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장정학원 입시센터는 오직 고등학생만을 수강생으로 모집하는 입시에 특화된 광주 입시컨설팅 학원이다. 학원에 소속된 모든 학생들에게는 1:1 밀착형 상담관리 시스템을 통해 양질의 학교생활기록부를 위한 전문적인 컨설팅이 제공되고 있다.


이와 관련 장정학원 입시센터 장정훈 원장은 "2019년 3월에 오픈한 이후 6개월 만에 빠른 속도로 수완지구에서 입소문이난 학원으로 발돋움했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을 아끼고 존중하는 분위기 속에서 학업 역량 강화를 통해 성적 상승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장정학원 입시센터 정유석 원장은 "많은 학생과 부모들의 등록 문의가 이어지고 있지만, 마감으로 인해 등록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음에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장정학원에 대한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현재 2호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수완지구 최고의 학원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정학원 입시센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등록을 위해서는 사전 예약 후에 상담 및 등록을 진행해야 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