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새로운 스토리와 멤버 카드, 여름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8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BTS월드의 메인 콘텐츠인 ‘BTS 스토리’의 7번째 챕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챕터는 방탄소년단이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며 신인상을 수상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방탄소년단 ‘Skool Luv Affair’ 앨범의 타이틀곡 ‘상남자’를 테마로 한 3성 멤버 카드 14종이 추가된다.

여름 특별 이벤트 스테이지인 ‘바다가 들려’도 추가된다. 이용자는 방탄소년단의 여름 이야기를 다룬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멤버들의 5성 여름 테마 카드 7종을 획득할 수 있다.

BTS월드는 이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이다. 방탄소년단 데뷔 전 시점으로 돌아가 각 멤버들을 모아 이들을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스토리를 메인 콘텐츠로 제공한다. 멤버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10,000여 장의 사진과 100 여 편의 영상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으며, 문자 메시지와 SNS, 음성 및 영상 통화 등 이용자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1:1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감 콘텐츠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과 ‘찰리 엑스씨엑스(Charli XCX)’, ‘자라 라슨(Zara Larsson)’, ‘주스 월드(Juice WRLD)’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OST도 수록하고 있다. 넷마블은 자사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서 이 게임의 OST 앨범인 ‘BTS WORLD OST 한정판 패키지’ 사전 예약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및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