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여부 상관없이 100% 응시료 환급, 수험표 및 합격 결과 인증을 통해 참여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2019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는 8월 12일부터 8월 21일까지 10일간 공인중개사 시험 접수 사이트 큐넷(Q-net)에서 접수할 수 있다. 오는 10월 26일(토)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메가스터디 공인중개사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랜드가 준비한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응시료 5억원 환급 이벤트로, 5억 원 소진 시까지 조건 없이 응시료를 100% 환급해주는 이벤트다. 본 이벤트는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응시료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이벤트 기간 내에 수험표를 인증한 뒤, 11월 27일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 이후 합/불합의 합격 결과를 한 번 더 인증만 하면 된다.


한편 메가랜드는 응시료 환급 이벤트 외에도 수강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신규 가입 시 메가랜드 친구 ID를 등록하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친구 추천 Big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신규 회원 및 패스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빵구노트 무료 배포 이벤트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2020 신규 입성 교수진 오픈 기념 '네이버 그냥 검색 EVENT'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및 메가랜드 강의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