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할인 세일과 탐나는 사은품 증정까지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프랑스 남성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 본사와의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이후 수입, 유통, 제조, 판매 등 사업영역을 확장해 온 ㈜에스제이듀코가 창립 26주년을 맞이해 한가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6일간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아울렛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8월 21일부터 9월 15일까지로 에스.티. 듀퐁, 에스.티. 듀퐁 슈즈, 에스.티. 듀퐁 클래식, 브로이어, 빈치스를 통해 전개된다.


에스.티. 듀퐁은 1+1 이벤트와 함께 정상 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예고했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카드 지갑을, 60만원 이상 구매 시 벨트 또는 지갑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필기구 또는 슈즈를 증정하며, 고객에게 두 배의 기쁨과 만족감으로 보답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에스.티. 듀퐁 공식몰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편안한 착화감과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착용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에스.티. 듀퐁 슈즈는 정상 상품 스니커즈 26% 할인과 더불어 정상 상품에 한해 10% 세일을 진행하며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40만원 이상 구매 시 슈크림, 약속 브러시, 융 구성의 고급 슈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비즈니스맨의 품위를 책임지는 영원한 파트너 에스.티. 듀퐁 클래식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고급 드레스 셔츠와 타이 구성의 세트 상품을 12만원, 26만원에 제안하며 정상 상품에 한해 20% 세일을 진행한다.


현대 남성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프랑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브로이어는 신상품 10% 세일과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정상 상품 기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을,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니커즈를 증정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컨템포러리 잡화브랜드 빈치스에서는 10~20% 세일을 진행하며,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3만원, 15만원에 특가 핸드백을 선보이고 2019년 상반기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츄파춥스 컬렉션의 클러치를 3만원에, 토트백을 5만원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특가 이벤트가 시선을 끈다.


올 추석 명절 선물이 고민된다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는 ㈜에스제이듀코의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