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비타민하우스 제공.)

투데이코리아=이지현 기자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추석을 맞아 기획전·상품권 제공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21일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공식쇼핑몰인 VH몰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추석을 맞아 명절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장 많이 구입하는 1~3만원 대/3~5만원 대 제품을 선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또 공식 쇼핑몰인 VH몰을 통해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비타민하우스 상품인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를 구입하면 ‘멀티비타민 뉴트리골드’ 3세트를 추가 증정하고 선착순 20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무화학부형제 파이토 비타민 2병 구입 시 오메가-3 2병, 제품 불문 5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2병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이번 행사 기간 추석 기간 VH몰 기획전을 통해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선물 포장, 전국 무료배송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VHmall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42,500원 상당의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비타민하우스 담당자는 “소비자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추가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VH몰에서 합리적인 건강기능식품 구입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