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최근 비디오, 콘솔게임 업계가 마니아층의 관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닌텐도스위치 또한 어린이들의 ‘핵인싸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 아이들의 전유물이었던 게임시장은 이제는 성인층까지 흡수해 대체적으로 게임타이틀 또한 성인층을 대상으로 발매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남녀노소 다양한 게임타이틀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플스빌’이 신규 점포를 오픈하며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및 닌텐도스위치의 비디오 게임타이틀과 주변 기기 및 악세서리 소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중고 매매 등 다양한 판매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손 쉽게 원하는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전문 게임샵이다.


플스빌은 신품은 할인 판매하며, 중고 매입 및 판매 시스템으로 라이트 유저도 부담없이 이용 가능하다. 또한 최근 ‘퍼펙트할인’ 시스템이 도입되어 구매한 중고 타이틀이 재미없을 경우, 24시간 이내 100% 환불이 가능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한 층 더 끌어올렸다.


플스빌은 동내 상권에서 간편하게 방문하여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집에 묵혀지고 있는 중고 타이틀을 매장에서 매입하니 헌제품을 새제품과 교환하는 방식이 가능하다.


아울러 매장 내 체험공간에서 다양한 게임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고, 매월 신작 게임타이틀이 입고되어 플레이스테이션을 더욱 활발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플스빌 관계자는 “매장 방문 시 다양한 중고 타이틀을 체험존에서 플레이도 해볼 수 있으니 가격대비 심리적 효율은 가히 최고라는 말들을 많이 해주신다”라며, “플스빌은 최저임금 상승에도 큰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는 1인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관련 문의가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측은 전국적으로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플스빌이 빠르게 확산중에 있으며 곧 40호점 달성을 앞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많은 수상 경력에 인증하고 인정받는 ‘더캠트사업본부’는 ‘2016프리미엄브랜드대상’, ‘2016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 ‘2017소비자만족지수1위’, ‘2018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2019소비자만족지수1위기업및혁신제품대상’을 수상하였다.


현재 플스빌은 의정부점, 부산하단점, 야탑CGV점, 대전탄방점, 수원호매실점, 청주복대점, 하남덕풍점, 인천송도점, 일산주엽점, 동탄2신도시점, 김포장기점, 천안불당점, 수원영통점, 안양일번가점, 오산점, 세종점, 수원광교점, 인천구월점, 용인수지점, 아산용화점, 충남당진점, 원주단구점, 전주점, 시흥배곧점, 고양화정점, 부천점, 대전도안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평택비전점, 충북혁신도시점, 천안성성점, 광명점, 충남논산점, 파주점이 본사와 계약을 진행하여 현재 오픈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