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로운 한가위 기획전’ 진행,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솔가 비타민에서 ‘솔가로운 한가위' 추석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솔가비타민은 솔가 비타민과 함께 온 가족 건강을 챙기고, 사랑하는 분, 감사한 분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자는 의미에서 이번 기획전을 실시한다.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이번 추석 기획전은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반응이 뜨겁다. 추석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기존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건강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라인의 맞춤형 추석선물세트로 구성했다.


더불어 할인혜택 외에도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솔리엔스 화이트셀 세럼을 증정하며, 추석맞이 선물을 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100원 추가 시 쇼핑백과 박스로 구성된 선물 포장을 제공한다


건강라인 맞춤형 선물세트는 총 6가지로, 커플건강세트(남녀멀티비타민)와 시니어건강세트(솔로바이트+엽산)는 50%, 활력건강세트(비타민B콤플렉스100 +에스터C)와 눈건강세트(오메가3+루테인20), 항산화&혈행개선세트(오메가3+에스터C)는 40%, 뼈&관절건강세트는 30%의 파격적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솔가 인기제품은 단품으로 구매해도 30~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장 건강(프로바이오틱스), 종합건강(네이처바이트), 항산화(에스터C)는 40%, 눈 건강(루테인20), 혈행개선(오메가3), 에너지&활력(비타민B콤플렉스100)은 30%로, 필요로하는 건강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도 추석맞이 선물세트 최대 30~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구매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특정 제품 구매 시 백화점 솔가 멤버십 APP에서 스탬프를 찍어주는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솔가비타민 추석 선물기획전 및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솔가몰과 솔가 백화점 매장,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