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 돋보이는 루치다&스텔라 컬렉션 뉴 아이템 출시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19 F/W 슈즈 컬렉션을 론칭하고, 팝업스토어 및 SNS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일 메트로시티의 19 F/W 슈즈 컬렉션은 루치다 컬렉션(LUCIDA COLLECTION)과 스텔라 컬렉션(STELLA COLLECTION)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높은 퀄리티의 뉴 아이템들이 출시된다.


루치다 컬렉션(LUCIDA COLLECTION)은 ‘가장 밝은 별’을 의미하는 단어 ‘LUCIDA(루치다)’에서 착안한 컬렉션으로, 약 100여 피스가 넘는 주얼 스톤이 섬세하게 세팅된 METROCITY의 ‘M’을 형상화한 장식이 특징이다.


최고급 스웨이드와 쉽 레더 소재를 사용한 슈즈는 숨은 3mm 설계로 뛰어난 착화감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구현한다. 우아한 펌프스부터 센슈얼한 뮬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아이템들은 베이직한 크림, 블랙, 베이지 컬러부터 F/W 시즌 포인트 컬러인 머스터드, 그린, 퍼플 등 다채로운 컬러로 론칭됐다.


스텔라 컬렉션(STELLA COLLECTION)은 반짝이는 수많은 별들의 움직임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글램한 컬러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했고 크리스탈 스트랩으로 발등을 우아하게 빛내준다. 최고급 컬러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펌프스부터 세련된 라인의 슬링백까지의 여러 디자인은 물론, F/W 시즌 트렌드 컬러인 라벤더, 머스터드, 레드, 와인부터 블랙, 그레이 등 베이직한 컬러까지 다양하게 출시된다.


메트로시티는 뉴 컬렉션 론칭에 따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B1 THE WAVE ZONE에서 9월 11일부터 19일까지 ‘2019 F/W 슈즈 컬렉션 팝업스토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트로시티 슈즈 구매 고객에게 슈즈 데오드란트를 증정하며, 주말 9/14, 9/15 이틀 동안 메트로시티X미미미 케이터링이 제공된다.


더불어 루치다 컬렉션의 화려한 주얼 스톤에 영감을 받은 ‘#LUCIDA 네일아트 서비스’는 9/11, 9/14, 9/15 총 3일 진행한다. #LUCIDA 팝업스토어에서 마음에 드는 슈즈를 피팅한 후 사진을 촬영, 메트로시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다. 이를 스탭에게 인증하면 한 가지 디자인을 선택해 LUCIDA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9월 15일(일)까지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메트로시티의 새로운 슈즈 컬렉션 출시와 팝업스토어 오픈 이슈를 친구에게 공유 시, 추첨을 통해 루치다 혹은 스텔라 컬렉션 슈즈를 5인에게 증정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