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편지 인증샷 이벤트로 진행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USANA Health Science, Inc. 이하 유사나코리아)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당첨 100%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감사로 쓰는 한가위' 이벤트로 유사나의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 및 유사나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는 손편지 인증샷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참가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커피 쿠폰 외에도 추첨을 통해 유사나 헬스팩(2명), 유사나 항산화세트(4명), 유사나 바디세트(8명) 등 유사나의 대표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참여를 원한다면 9월 10일(화)까지 한가위를 맞아 감사한 분께 전할 손편지와 함께 유사나 제품 인증샷을 찍어 #유사나감사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유사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감성 충만한 사진과 #유사나 #USANA 등 다양한 해시태그를 넣으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유사나 추석 감사 이벤트 당첨자는 9월 11일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개별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사나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추석선물을 고민하는 유사나 고객 분들이 유사나코리아 제품을 선물하면서 특별한 행운까지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따뜻한 추석의 정을 유사나와 함께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되었으며, 설립 이래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서 인정받아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프로농구협회,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구단,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리듬체조 등 국내외 4,500여 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세계적인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