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합격자, NS홈쇼핑 근무자 등이 직접 직무설명

▲ NS홈쇼핑이 캐치카페 안암점에서 진행한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현장. (사진=NS홈쇼핑 제공)

투데이코리아=이지현 기자 | NS홈쇼핑이 취업준비생들을 상대로 채용설명회를 가졌다.
NS홈쇼핑은 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신입사원을 채용하며 9일 오후 2시 고려대 안암캠퍼스 앞 카페에서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취업박람회와 주요 대학교를 거점으로 해오던 기존 방식에서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 위해 커피전문점에서 실시했다.

현장에서는 TV,카탈로그 상품기획자(MD), 프로듀서(PD), NSmall 서비스기획, 인사 등 현업에서 1~3년차 근무하고 있는 담당자가 취업준비생들을 상대로 직접 직무설명을 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 근무 분위기나 필요 역량 등 실제 합격자와 NS 홈쇼핑 근무자만이 알 수 있는 내용들을 공유했다.

NS홈쇼핑은 “신입사원 채용을 위해 오는 19일 한 차례 더 커피전문점에서 채용 박람회를 가질 계획”이라며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서는 무엇보다 직무에 대한 열정과 직무관련 이해관계자간의 원활한 소통 능력이 더 중요한 역량이라고 보고 이를 중점으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의 올해 신임사원 모집 분야와 자격요건은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