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스에서 촬영한 드라마 제목 맞히면 선착순 50명 영화티켓 증정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가 9월 12일부터 9월 15일까지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초성 퀴즈 정답을 맞히는 선착순 50명에게 CGV 영화티켓을 선물하는 내용의 이벤트로, 초성 퀴즈 문제는 최근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에서 촬영한 드라마의 제목을 맞히는 것이다.


디플레이스가 공개한 드라마 초성은 'ㅇㅇㄷㅇㅅㄱ'이며, 정답을 맞히기 위한 힌트로는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이 꽃은 참 “향기” 롭군! ▲디플레이스 홈페이지의 3가지 힌트가 주어졌다.


정답을 아는 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디플레이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정답과 함께 추석 인사말을 적어 등록하는 방식으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선착순 50명은 CGV 영화 티켓 2장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후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디플레이스는 SNS나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남기는 이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후기를 선정, 9월 23일 디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학습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학습공간과 각종 편의시설 등으로 최적의 학습 환경을 구현하고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로, 지난 17년간 초중고 및 성인을 대상으로 교육사업을 진행해 온 디에이멘 그룹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연매출 130억, 임직원 220명 규모의 교육회사 본사를 기반으로 디플레이스는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하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 나며 전국 40여 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또한 새롭게 오픈되는 지점들도 많은 기대와 좋은 학습공간이라는 호응을 얻으며 전국으로의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