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추석 연휴가 시작된 12일 추석 메시지를 올렸다. (사진=황교안 대표 페이스북 캡쳐.)

투데이코리아=김충호 기자 |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국민들에게 추석 메시지를 전했다. 그러면서 "추석이 이렇게 흉흉했던 적이 없다"며 "문재인 정권을 막아내야한다"고 촉구했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12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글을 올리고 "자유 민주주의가 흔들리고 있다"며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는 위선적이고 불의한 문재인 정권을 막아내야한다"며 이같이 전했다.

황 대표는 "이제 우리 모두가 함께하는 ‘국민연대’의 힘으로 맞서 싸워야 한다“며 ”여러분이 믿어주고 함께해 주시면 두려울 것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문재인정권의 폭정과 야만, 그리고 광기(를) 반드시 물리치고 승리할 것"이라며 "땀흘려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공정한 나라, 법 앞에 모두가 평등하고 상식이 통하는 정의로운 나라, 우리 모두가 자유롭고 정정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는 자유민주주의의 나라"를 ‘우리가 꿈꾸는 나라’라고 표현했다.

이어 황 대표는 "우리가 꿈꾸는 나라가 우리 눈앞에 펼쳐질 것"이라며 "함께, 반드시, 끝내 이루어내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