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5일 개강에 한해 사회복지사 1급 패키지 과정 신청 시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평생 직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사회복지사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발표 <한국의직업지표연구>에서 고용안정 직업 TOP3에 선정될 정도의 유망 직종으로 손꼽히며, 사회복지 시설을 운영하고자 할 때 꼭 필요한 자격증이기도 하다.


공무원 준비생 사이에서도 사회복지사 1급 취득 열풍이 불고 있다. 최근 사회복지 전담 공무원 채용 인원이 증가하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취준생이 아니더라도 공무원 진급은 물론 공기업 입사 시에도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하다.


이러한 가운데 한국이러닝개발원 원격평생교육원의 새로운 브랜드 '스터디프렌즈'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사회복지사 1급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9월 25일 개강에 한해 근로자내일배움카드로 사회복지사1급 패키지 과정을 신청하면 교재를 무료로 지급하는 프로모션이다.


재직자 누구나 고용노동부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 이를 이용하여 직업능력재발훈련 시 훈련비와 교육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근로자내일배움카드제를 이용하면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스터디프렌즈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교재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크게 줄여주는 특별한 기회이다.


관계자는 "학습자들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한 과정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중간에 포기하거나 실패하는 가장 큰 문제는 다름 아닌 걱정"이라며 "이러한 걱정을 함께하고자 학습자 모두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게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근로자 내일 배움카드 발급이 불가한 경우를 위해 ‘합격시 환불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터디프렌즈는 지난 3년간 약 7만명의 학습자들을 지원해왔다. 수험생 개별 맞춤학습 계획부터 성적관리 및 최신동향과 정보제공 등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1:1 전담케어, 근로자내일배움카드 등의 제도를 통한 전액무료 수강, 합격할 때까지 몇 번이고 반복수강이 가능한 무제한 복습, 핵심내용만 엮은 실전 대비 모의고사와 시크릿 요약집, 기출문제집 등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사회복지사1급 과정(3개월 단기 패키지, 6개월 일반 패키지)은 물론 전기기사, 주택관리사(보), 직업상담사2급 과정도 아우른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