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번나이트 V라인 다이어트 검색하면 정답 확인할 수 있어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오늘(24일) 토스 행운 퀴즈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전 11시에 진행된 퀴즈 정답은 ‘세리번나이트 V라인 다이어트’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세리박스는 토스 퀴즈 이벤트와 동시에 ‘V라인 다이어트 세리번 나이트 오늘만 반값’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3시 59분까지 세리박스 회원가입 시 10,000원 회원가입 축하 쿠폰을 제공하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


체지방 감소 기능성 제품인 '세리번 나이트'는 세리박스 판매 1위 V라인 다이어트 보조제로 많은 스타들과 대중에게 사랑 받는 스타일리스트 '슈스스' 한혜연이 다이어트 잇템으로 추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지방 감소, 제지방량 증가, 체중감소 등에 효과가 있음이 확인된 콜레우스포스콜리가 주성분이다.


스트레스 긴장완화를 돕는 L-테아닌도 함유돼 있다. L-테아닌은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때 발생하는 알파파를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번 나이트는 빠른 얼굴 다이어트 또는 쉬운 몸매 관리를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세리박스는 안전성 검사와 GMP 인증 공정을 거쳐 신뢰할 수 있는 이너 뷰티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초임계 추출법, 합성첨가물 배제 원칙 등을 통해 오랫동안 섭취해도 인체에 무해한 건강한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