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다양한 공동 마케팅 진행 예정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베트남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아치카페(Archcafe)를 국내에 독점 판매하고 있는 유스톤 파트너스는 그동안 베트남 아치카페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5+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1 이벤트는 9월 27일 오후 4시부터 10월 14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아치카페의 커피나 음료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면, 신제품 Strawberry Iced Tea(스트로베리 아이스티), Peach Iced Tea(피치 아이스티) Vietnamese Iced Coffee(베트나미스카노 아이스 커피) 중 한 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다.


아치카페 딸기 아이스티는 인공 감미료나 방부제 없이 동결 건조한 딸기를 그대로 담았으며, 물에 잘 용해되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아치카페 복숭아 아이스티는 복숭아의 달콤함을 그대로 담은 아이스티 제품으로, 역시 찬물에 잘 녹아 언제 어디서나 마시기 편리하다.


아치카페 베트나미스카노 아이스 커피는 베트남 사람들이 오랫동안 사랑해온 음료로서, 인공감미료나 색소가 없고 코코넛 설탕과 커피의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다. 찬물에 잘 녹아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 아치카페 제품 구매 후 배송 메모에 원하는 신제품을 기재하면 1박스를 무료로 보내준다. 미기재 시에는 신제품 세 가지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발송한다. 아치카페 신제품은 지난 8월 출시되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는 평소 신제품을 접해 보고 싶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스톤 파트너스는 커피로 유명한 베트남의 대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이자 베트남 여행객들의 인기상품으로 자리 잡은 아치카페 커피의 독점 판매권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다. 아치카페는 'Roasted by hand, brewed by heart'라는 슬로건에 입각하여 연유커피를 비롯해 엄선된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유스톤파트너스 대표는 “유스톤파트너스는 세계 각국의 새롭고 유니크한 맛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한국의 우수 제품을 해외에 수출하는 판로를 개척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Red Ocean으로 여겨지는 F&B 영역에서 Blue Ocean을 개척하는 마음가짐으로 이미 미국진출을 하였고 앞으로는 동남아와 캐나다 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유스톤파트너스는 앞으로도 베트남 아치카페와 공동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치카페 제품은 온라인의 경우 11번가, 지마켓, 인터파크, 옥션, 네이버, 티몬 등 유명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오프라인으로는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