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마누카 허니 디톡시파잉 페이셜 마스크' 비롯한 스킨케어 4종 국내 론칭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호주 대자연을 머금은 스킨케어 ‘스위스(Swisse)’의 인기 제품 ‘마누카 허니 디톡시파잉 페이셜 마스크’가 국내에 상륙했다.


일명 ‘꿀머드팩’, ‘코알라팩’이라 불리는 해당 제품은 모공 케어와 보습, 영양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워시오프 팩으로,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과 숯가루, 호주산 카올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노티드랙추출물 등 천연 유래 성분이 98% 이상 함유된 내추럴 스킨케어 제품이다.


기존 머드팩의 뻑뻑함과 달리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려 발림성이 우수하고, 머드팩 특유의 답답함이나 건조함이 없어 건성피부를 가진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모공케어 팩이다. 또한 호주산 카올린 클레이를 사용하여 호주 대자연이 주는 땅의 힘이 가득 담겨 있다. 각질관리는 물론 영양과 수분 공급이 이루어져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피부 자극 때문에 워시오프 팩을 기피했던 소비자들에게 더 매력적일 것이다.


특히 숯과 호주산 카올린, 살리신산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케어에 탁월하며, 마누카 꿀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게 해 일교차가 심한 가을, 겨울철 환절기 피부 관리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싶을 때나 거친 피부 결 때문에 메이크업이 뜰 때, 피부 보습과 진정이 필요할 때에도 사용 가능한 가성비 좋은 멀티 마스크팩이다.


또한 파라벤과 SLS, SLES, 인공향, 인공색소, 실리콘, 미네랄오일 등 인체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할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따라 주 1~2회 사용하면 된다.


스위스 마누카 허니 디톡시파잉 페이셜 마스크는 10월 1일 정식으로 국내에 론칭했으며, 페이셜 마스크 외에도 스위스 미셀라 메이크업 리무버, 스위스 로즈힙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저, 스위스 로즈힙 핸드 크림 제품 포함 스위스 스킨케어 4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스위스 스킨케어 제품은 대자연의 건강함으로 내외면의 아름다움을 가꾸자(Beauty Inside & Out)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전 제품 모두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다”라며, “나아가 심각한 지구 기후 변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 탄소 배출량을 제로로 만들고 있는 탄소 중립 제품인 만큼, 우수한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최근 ‘빅 리틀 라이즈’ 출연으로 해외팬은 물론 국내 팬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헐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과 마블 코믹스 슈퍼 히어로 ‘토르’역으로 큰 인기를 얻은 크리스 헴스워스가 공식 모델을 맡은 스위스는 호주를 비롯한 11개 국가에 런칭되어 있는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신체 건강을 위한 생애 주기별 서플리먼트 제품과 호주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담은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론칭된 스킨케어 4종은 비타민샵에서 안전하게 국내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