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필링과 리프팅 마스크 팩이 지난달 26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인도 뭄바이 뷰티 박람회에 참여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필링과 리프팅 마스크 팩이 지난달 26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인도 뭄바이 뷰티 박람회에 참여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2019 뷰티 뭄바이(Professional Beauty Mumbai’에는 약 750개사 참가 했다. 참관객은 15개국 19,142명의 해외 참관객이 방문했다.


인도 및 동남아, 중동, 유럽의 바이어들이 대거 참여하였으며 바이어들은 리테일, 백화점, 체인스토어, 드럭스토어, 대형마켓, 온라인스토어, 유통업자, 제조업자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이 되었다.


나인테일즈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주요 수요처로는 인도 내수 및 아시아권고가 유럽권의 바이어들과 주로 수출 계약에 대한 내용을 진행했다.


인도 현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진행되는 ‘90초 화려한 변신’ 무료시연에는 참여자들이 50미터 이상의 줄을 서며 기다리는 진풍경도 연출하기도 했다.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은 최근 베트남 VGS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진행해 완판을 기록했으며, 최근까지도 연속 20회 이상의 매진을 기록하며 베트남에서 선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대해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링클파워세럼은 현재 GS홈쇼핑과 함께 베트남과 태국, 말레이시아에 진출해서 현지 홈쇼핑 방송에서 초히트 되며, 한류시장의 흐름에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서 중국 시장을 2019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서 최대한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인테일즈는 국내에서도 지난 2017년 4월에 신세계TV쇼핑에서 론칭을 했으며 현재까지 매 방송에서 연속매진을 달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