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에스티스(VONESITS)가 지난달 28일 세계적인 패션과 명품 화장품 중심지로 꼽히는 ‘2020 S/S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본에스티스(VONESITS)가 지난달 28일 세계적인 패션과 명품 화장품 중심지로 꼽히는 ‘2020 S/S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했다.


‘2020 S/S 파리 패션 위크’는 프랑스의 가장 중심지인 르 브리스톨 파리(Le Bristol Paris) 호텔에서 진행이 되었다.


세계 4대 컬렉션중 하나로 파리컬렉션은 전 세계명품 관계자들에게 다음 시즌에 출시될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다.


본에스티는 ‘2020 S/S 파리 패션 위크’ 참여와 함께 현지의 방문객들을 위해서 즉석에서 마스크 팩 시연과 함께 기능성 명품 화장품을 알리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이번 패션 위크에 참여한 미국 헐리웃 배우들을 비롯해서 세계의 유명 아티스들이 참석했다.

본에스티스는 이번 파리 진출을 계기로 국내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뿐 아니라 유럽과 미국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글로벌 세일즈도 확대할 예정이다.


K뷰티 철학이 담긴 30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현재 홈앤쇼핑에서 15회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배우 송윤아를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지난달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