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영찬 교수가 NS홈쇼핑에 새롭게 론칭 한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의 광고모델로 발탁 됐다고 3일 밝혔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권영찬 교수가 NS홈쇼핑에 새롭게 론칭 한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의 광고모델로 발탁 됐다고 3일 밝혔다.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는 특허 받은 고정형 문어발로 인해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반려 동물이나 아이들을 목욕시킬 때 타일이나 세면대 어디에도 부착이 가능해서 양손을 다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특허 받은 장점으로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는 지난 1일 NS홈쇼핑에 처음으로 론칭을 진행했다.


이번에 ‘다기능 올바로 문어발 샤워기’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주부들이 주로 보는 방송을 진행하며, 주부들로부터 ‘살림 잘하는 남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패널과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조선의 ‘만물상’, MBN의 동치미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살림 잘하는 남자’ 살림박사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권 교수는 최근에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서 주부들을 위한 ‘행복재테크’ 정보를 전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