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 곰팡이제거제’, 곰팡이균 제거로 근본 원인 해결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밤낮의 기온 차가 커지는 환절기는 알레르기 비염 환자들에게 가장 괴로운 계절 중 하나다. 환절기에는 새벽과 이른 아침 찬 공기로 소화기와 호흡기의 점막에 부담이 높아지면서 알레르기 비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


하지만 계절적 원인과 상관없이 일상적으로 알레르기 비염 증상이 나타나거나, 집안의 온습도 관리를 철저히 하는데도 증상이 좀처럼 개선되지 않는다면 다른 원인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실제로 곰팡이와 집먼지진드기는 알레르기 비염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항원 중 하나다. 특히, 곰팡이는 호흡기뿐 아니라 우리 몸 전체의 면역체계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 알레르기 비염 이외에도 호흡기 질환, 아토피 피부염, 폐 기능 저하 등의 질병을 유발하는 곰팡이는 건강을 위협하는 가장 큰 원인이 된다. 이러한 이유로 어린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가정이라면 곰팡이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쓸 필요가 있다.


특히 가구 뒤쪽 벽과 벽지 곰팡이, 화장실 곰팡이 등 재발 가능성이 높은 곳들의 곰팡이들은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곰팡이 발생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는 곰팡이균까지 제거할 수 있는 곰팡이제거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점에 주목한 제품이 최근 주식회사 유유유(UUU)에서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번 달 출시된 'UUU 곰팡이제거제'는 단백질을 녹이는 성질을 가진 차아염소산 나트륨 성분을 함유, 곰팡이와 접촉 시 포자를 녹이는 강력한 산화작용을 통해 표백과 함께 곰팡이를 99.9% 박멸할 수 있다.


쫀쫀한 거품 타입으로 곰팡이 제거력은 높이고, 제거제 특유의 냄새는 줄여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각종 유해세균까지 99.9% 제거해주는 높은 항균력을 갖췄다.


세정 효과도 뛰어나 곰팡이와 함께 주방이나 욕실, 베란다 등의 찌든 때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타일이나 페인트 벽면은 물론 일반 벽지에도 적용이 가능해 곰팡이에 특히 취약한 벽과 벽지 곰팡이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유유유(UUU) 관계자는 "곰팡이는 단순히 자국 제거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발생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재발을 방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자사의 'UUU 곰팡이제거제'가 이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유유(UUU)는 곰팡이제거제 이외에도 산소살균 발포클리너, 칼슘파우더 과일세정제, 각질제거 올인원 폼클렌저, 유근피 천연비누, 물로 만든 살균클리너, 실내탈취제 등 소비자들의 생활에 유용한 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유유유(UUU)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구매는 유유유(UUU)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