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테일즈(9tails)가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건강캠페인의 홍보데사로 가수 ‘몸빼걸스’의 황은정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나인테일즈(9tails)가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 건강캠페인의 홍보데사로 가수 ‘몸빼걸스’의 황은정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나인테일즈(9tails)는 지난 7월 링클파워필링을 국내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을 하며 프랑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링클파워필링은 세계 패션과 미용의 심장, 프랑스 파리의 홈쇼핑서비스 1위인 M6 부티크(채널 6번) 방송에 국내 최초로 한국 미용제품을 론칭하며 첫 방송에서 매진을 달성하며 큰 화제가 되었다.


트로트가수 ‘몸빼걸스’는 배우 선호빈, 배우이자 MC 황은정, 가수 지영원 세명이 만든 팀이다.


몸빼걸스의 배우 선호빈은 KBS 20기 공채 탤렌트 출신으로 KBS 드라마 ‘풀 하우스’와 ‘봄의 왈츠’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가수 지영원은 걸그룹 ‘레이디티’ 멤버로 활동했다.


이번에 나인테일즈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배우이자 MC 황은정은 SBS 드라마 ‘어느 날 갑자기’, MBC 드라마 ‘열정’, ‘탐나는도다’, ‘로드넘버원’ 등에 출연하며 개성이 넘치는 역을 소화했다.


또 MBC ‘찾아라 맛있는 TV’, ‘기분 좋은 날’, JTBC ‘집밥의 여왕’ 등에 출연하며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
.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