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및 해외 부동산 관련 강의 제공, 선유도역 휴라이프 빌딩 5층에서 진행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부동산 전문 컨설팅업체 KRC부동산경제연구소가 오는 10월 12일 ‘2019년 국내 부동산 총 정리 및 2020년 국내 부동산 전망’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분양가상한제 이후의 부동산 시장의 움직임과 전망, 교통개통에 따른 혜택을 받을 부동산, 틈새 시장을 공략한 가능성 높은 투자처 등 여러 전략적인 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본 강의는 1부와 2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 국내 부동산 특집에 이어 2부에서는 해외 부동산 은퇴 준비(MM2H 비자, 교육, 부동산)와 관련한 강의가 제공된다.


해당강의를 통해 여유로운 노후 생활을 원하는 외국인 투자자를 위해 말레이시아 정부가 진행 중인 MM2H 비자에 관한 자세한 설명이 이어진다. 더불어 자녀들의 영어 교육을 위한 ∆투자 이민, 말레이시아에서 유학중인 자녀의 안전한 거처 마련을 위한 ∆부동산 투자 등의 내용이 제공된다. 안전한 해외 투자처를 찾는 사업가, 분산 투자를 목적으로 한 해외 부동산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 등 다양한 목적으로 투자처를 찾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주최자인 KRC부동산경제연구소는 “수년간 쌓아온 경험들에 기반해 해당 주제에 관한 구체적인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의 참석자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시간으로 많은 참석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RC부동산경제연구소의 부동산 세미나는 선유도역 인근 휴라이프 빌딩 5층에서, 12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세미나 참석을 희망하는 이는 KRC 부동산경제연구소 혹은 KRC인터내셔널에 직접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