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 27일 고양스타필드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 마련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글로벌 No.1 슈팅완구 '너프(NERF)를 전개하는 해즈브로코리아가 '2019 너프(NERF) 챔피언십' 대회의 개최 소식을 전했다.


'확보하라, 유지하라, 그리고 점령하라!'를 슬로건으로 건 2019 너프 챔피언십은 오는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스타필드 고양점 내 광장에서 펼쳐진다.


어린이들을 중심으로 많은 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슈팅완구인 너프가 올해도 어김없이 너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모습이다.


대회에 앞서 현재 해즈브로 너프 공식 사이트에서는 참가자 사전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사전 접수는 10월 20일까지 가능하며, 사전 접수자가 미달되거나 현장에서 미등록 인원이 발생할 경우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참가할 수 있다. 모든 대회 참여자는 개인 너프를 지참해야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대회 참가용 제품 정보는 너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번 너프 챔피언십은 박친감 넘치는 경기를 위해 개인전으로 진행됐던 기존의 방식에서 업그레이드하여 대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한 경기에는 총 12명의 인원이 참가하여 6대 6의 대결 구도를 이룬다. 제한시간 내 점령 포인트 3곳의 타이머를 작동시켜 점령 시간을 확보 후, 점령 시간이 긴 쪽이 승리하게 되는 방식이다.


특히 대회 2일 차이자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인기 크리에이터인 '꾹TV'가 최고 점수 달성 팀과 함께하는 특별 경기가 마련되어 있어, 많은 어린이들 및 너프 팬들의 참여 신청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시간대 별로 최고득점 점령팀인 '마스터팀', 그리고 마스터팀 가운데 최고득점을 기록한 '레전드팀'에 속한 인원들은 인증서와 상품을 수여받게 된다. 여기에 50주년 이벤트를 통한 해즈브로의 제품도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2019 너프 챔피언십에서는 긴장감 있는 경기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은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너프체험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너프 제품을 직접 슈팅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 1분 동안 제한된 수량의 다트를 활용한 게임과 함께 미션을 달성하는 '아케이드 챌린지', 가족과 함께 게임과 퀴즈를 동시에 즐기는 '너프 스테이지' 등의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에 참여하지 못하는 인원들도 너프 챔피언십의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


현재 너프 공식 사이트에서는 사전 접수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너프 제품이 들어 있는 '너프 보급상자'를 선물하고 있다. 또한 해즈브로 공식 블로그에서는 10만 원 상당의 '해즈브로 럭키박스'가 걸려있는 대회 소문내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6대 6 점령전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적용한 2019 너프 챔피언십에 너프 팬과 부모님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면서, "안정성이 입증된 너프지만, 많은 어린이들이 함께하는 행사인 만큼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장 및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와 경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놀이 문화 형성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