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연수원에서 열린 ‘2019 NS홈쇼핑 가족 문화 대축제’에서 참석자들이 미니게임(우리가족 올림픽)을 하고 있다.(사진=NS 홈쇼핑 제공)

투데이코리아=편은지 기자 | NS홈쇼핑이 임직원과 임직원의 가족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축제를 개최했다.

NS홈쇼핑은 12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연수원에서 임직원이 가족과 함께하는 ‘2019 NS홈쇼핑 가족 문화 대축제’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축제에서는 부모는 물론 아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매직쇼’, ‘동화 뮤지컬’, ‘캐릭터 연극’ 등과 직접 가오리연, 베이커리 등을 만드는 체험존, 놀이기구와 에어 바운스 등을 설치한 놀이존은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먹거리도 다양했다. 케밥, 닭강정, 돈까스, 크림새우, 부채살 스테이크 등을 제공하는 먹거리존과 솜사탕, 달고나, 팝콘 등 간식존까지 운영해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원칙과 혼을 담아 일하는 임직원과 가족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NS 홈쇼핑은 지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과 함께 성장하고 기쁨도 함께 나누는 NS 홈쇼핑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