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에스티스는 지난 11일 저녁 8시 40분부터 60분으로 생방송을 진행 된 ‘가을 4050 여성의 피부를 부탁해’ 특집 생방송에서 16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본에스티스는 지난 11일 저녁 8시 40분부터 60분으로 생방송을 진행 된 ‘가을 4050 여성의 피부를 부탁해’ 특집 생방송에서 16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K뷰티의 철학이 담긴 30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배우 송윤아가 단독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이날 방송에서는 한도숙 대표가 본격적인 야외 나들이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서 여성들을 위한 가을철 피부 관리에 대한 노하우와 함께 계절이 바뀌는 간절기를 위한 4050 여성들을 위한 피부 보습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한 대표는 “최근 낮에는 덥고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바람과 가을철 피부의 건조증과 홍조증, 민감, 알러지 등 많은 현상이 피부를 괴롭히게 되며, 피부관리에 고민이 많은 계절”이라고 설명했다.


한 대표는 “스트레스나 육체적인 피로로 인해서 피부의 발란스가 깨어져 수분, 유분, 각질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피부는 거칠고 푸석해 보이며 수분 보유능력도 떨어져 피부가 거칠어질 수밖에 없다. 가을철 기본적인 피부 관리 방법은 올바른 세안과 꼼꼼한 각질제거, 충분한 수분공급, 피부 보호제를 바르는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지난달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