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성민 기자 | 롯데시티호텔 마포에서 클럽음악과 롤러스케이트장이 어우러진 뉴트로(New-tro) 핼러윈(Halloween) 파티를 진행한다.
클럽 파티인 ‘좀비 롤러 인 더 시티(Zombie Roller in the CITY)’는 오는 10월 31일에 롯데시티호텔마포 지하 4층 주차장에서 저녁 7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된다.

롯데호텔이 ‘도심 속 좀비 롤러스케이트 파티’를 컨셉으로 준비한 이번 파티는 지하 주차장이 롤러스케이트장으로 변신하고 좀비로 분장한 DJ가 연주하는 클럽 음악을 배경으로 레이저 쇼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파티를 즐기는 동안 분장한 좀비들이 나타나 좀비의 공격을 받은 도시의 분위기가 연출되어 핼러윈 데이 기념 인증샷을 찍을 수도 있다.

파티장의 ‘RSVP 존(Zone)’에서 직원에게 티켓을 보여준 고객은 입장과 동시에 ‘롤러스케이트 대여 존’에서 무료로 롤러스케이트를 대여할 수 있다.

또 ‘핼러윈 분장실’로 이동하면 전문 분장사가 무료로 핼러윈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별도로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마련된 ‘푸드트럭’과 1개 무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리 드링크 존’을 마련했으며 주류가 판매될 ‘라운지 바’ 등이 파티에 함께 마련되어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롤러스케이트 대여 1회, 핼러윈 메이크업 1회, 음료 1잔, DJ 파티, 좀비 퍼포먼스를 포함한 ‘좀비 롤러 인 더 시티’의 입장권 가격은 1인 기준 3만원(이하 세금 포함)이며 2인이 동반 입장 시 1만원 할인되어 가격은 5만원이다.

입장권은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