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챕터 2' 주제로 다양한 행사 및 시상식 진행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지난 5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2019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을 개최, 참가자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임직원, 사업자들의 화합과 성장을 위해 마련된 이번 컨벤션은 ‘시크릿 챕터 2’를 주제로 다양한 행사와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대규모 행사인 만큼 컨벤션은 전야제와 본 행사로 나뉘어 진행됐다. 전야제는 본 행사에 앞서 참석자들이 하나가 되는 시간을 마련, 가수 소향과 뮤지컬 배우 이연경의 공연 등이 어우러진 디너 만찬으로 이루어졌다.


이어진 본 행사는 김일중, 김미영 아나운서의 진행 하에 직급자들의 퍼레이드 무대로 시작을 알렸다. 환영사, 신제품 발표 세션, 시상식, 강연, 축하 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채워졌다.



조민호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미국, 호주, 콜롬비아 등에서 방한한 외국인 경영진과 리더 사업자들을 소개하며 “시크릿 챕터 2의 성공 모델이 한국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임직원과 사업자 개개인이 스스로 먼저 변화하려 노력할 때 시크릿의 새로운 여정이 성공에 이를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신제품 발표 세션에서는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인 ‘시크릿’의 첫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기초라인인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Bio Shield Complex)’와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체지방 관리 제품인 ‘커브(Curb)’, 100% 식품 유래 재료로 만든 자연주의 비타민 ‘인디안 구스베리 비타민C’를 소개했다.


특히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제품 소개를 위해 이스라엘 소재 시크릿 제조사인 시크릿스파(Seacret SPA)의 보아즈 야딘(Boaz Yadin) 대표가 프리젠터로 나섰으며, 6종의 개별 제품에 대해서는 '재미있는 피부이야기' 저자 김상현 충청대 의료미용과 겸임부교수가 설명했다.


'다이렉트 보너스' 도입 이후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이들을 위한 특별 시상식도 마련됐다. 다이렉트 보너스는 소매판매 매출액의 5%를 직추천인에게 지급하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새로운 보상안이다. 이어 직급별 신규 승급자 인정식과 링어너 및 수여식이 열렸고, 밀리언달러 인정식에는 이은실, 오현주, 이승아&이영근 크라운 로열이 무대에 올랐다.


안일용 영업총괄 본부장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발자취를 숫자로 제시했으며, 시크릿 챕터 1의 성과를 돌아봤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산하 사업자 그룹 '월드위너스그룹(정희자 글로벌 캐비닛 앰버서더)', '탑리더스그룹(신종면 크라운 로열)'이 '뉴 비전'을 주제로 강연을 펼치기도 했다.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의 철학과 비전 소개로 컨벤션이 마무리됐다. 이례적으로 마지막 연사를 맡은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은 "한국에서 이룬 시크릿의 성공과 비전은 공동체 의식에 기반한다"며, "시크릿 챕터 2는 그 토대를 깊고 넓게 다지는 과정이며, 그 여정에 여러분들이 함께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 개그우먼 걸그룹 셀럽파이브와 장혜진X윤민수 듀엣, 국민 엔터테이너 임창정 등의 공연이 더해지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2012년 설립 이래 매년 빠르게 성장해 2017~2018년 2년 연속 공정위가 발표한 국내 직접판매업계 매출 순위에서 6위를 기록했으며, ‘다이렉트 보너스’ 도입으로 직접판매업계에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기도 했다.


이번 컨벤션은 이 같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성과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동시에, 사업자와 임직원을 독려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의 기틀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시크릿 챕터 2의 첫 해외 리더십 세미나 개최지로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선정하고, 내년 1월까지 우수 성과자를 선발해 해외 리더십 세미나 참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