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타 최고급 프리미엄 커피머신 저렴하게 구입가능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국내에도 커피 애호가들이 많아지면서 가정용 커피머신을 구입하여 커피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에스프레소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유명한 독일의 커피명가 브랜드 밀리타가 가을을 맞이하여 최고급 프리미엄 커피머신 카페오 바리스타를 한정수량 특가판매한다고 밝혀 커피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밀리타 코리아 쇼핑몰에서 1,699,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카페오 바리스타는 전면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구동되며, 밀크를 활용한 스페셜 티를 포함해 18가지 커피 레시피를 자유롭게 제조하고 설정할 수 있는 기능부터 자동 원두 선택 기능, 한번의 터치로 두 잔까지 추출 가능한 더블컵 모드, 우유가 지나가는 통로를 자동으로 씻어주는 이지 스팀 클리닝 시스템을 등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밀리타는 커피머신 전 품목 최저 30만원대부터 최대 60%까지 다양한 리퍼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밀리타의 리퍼 제품은 온라인의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단순 박스 훼손 등) 제품으로 사용감을 거의 느낄 수 없다. 새 상품과 다름 없는 제품들로 밀리타의 엄격한 관리 기준에 의해 선별되어져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리퍼제품은 특히, 구입 시 고객들이 걱정하는 A/S 부분도 새 상품과 동일하게 2년동안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특가판매는 서울 강남 뉴코아 직영판매점과 평촌 롯데백화점, 부산 롯데 본점(서면점)에서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리퍼제품은 서울 강남 뉴코아 직영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밀리타는 111년의 전통을 가진 독일의 커피 명가로 커피, 커피필터, 커피머신을 세계 각국에 판매하고 있는 독일 최대의 커피 그룹이다. 또한 유럽인이 가장 사랑하는 커피 브랜드로 꼽히며 국내 커피 애호가들 선호하는 커피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