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업종전환 희망 창업자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제공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돼지갈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라는 점에서 창업 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지만, 그만큼 차별화가 어려운 분야이기도 하다. 특히 최근에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전문점까지 등장해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해야 하는 것 아닌지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도 많다.


하지만 박리다매 방식의 무한리필 전문점의 경우 돼지갈비 전문점으로서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쉽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실제로 최근 여론의 질타를 받은 돼지갈비 프랜차이즈가 이슈를 가져온 바 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 보면 돼지갈비 전문점다운 품질과 서비스, 맛을 유지하는 편이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기에 유리할 수 있다. 만약 돼지갈비 전문점 운영 경험이 없어 고민이라면 프랜차이즈 창업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다.


30년 전통의 돼지갈비전문점 프랜차이즈 '화화돼지왕갈비'는 저가의 고기를 사용하여 퍼주는 식의 무한리필 전문점과 달리 차별화된 품질, 맛을 내세워 가맹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경기, 충남, 경북, 경남, 부산 등 전국 40여 개 가맹점이 성업 중이며 오는 11월 부산 명륜점에 이어 12월 천안, 부산지역에 신규 가맹점을 오픈한다.


화화돼지왕갈비는 화화만의 핵심 양념을 사용해 3단계 숙성을 거쳐 풍미가 뛰어나고 육즙이 풍부한 돼지갈비를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가족 외식 장소는 물론 회식, 모임 장소로도 인기를 끌며 전국 각지에서 돼지갈비 전문 프랜차이즈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품질로 승부하고자 노력한 결과 화화돼지왕갈비는 2019년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당당히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또 2019년 업종전환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인테리어비, 홍보비, 돼지갈비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며 예비창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화화돼지왕갈비 가맹본사 ㈜미소에프엔씨는 관계자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정직한 기업’의 슬로건을 내세워 깨끗하고 믿음직한 브랜드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화돼지왕갈비 창업과 관련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 상담과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