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파격가로 2020년 시험 대비, 26일 시험 당일 합격 완성 풀서비스 제공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교육 명가 메가스터디가 런칭한 부동산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대표 윤용국)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파격 특가로 준비할 수 있는 ‘메가랜드 환승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가랜드 환승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으로 타사 수강 이력을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타사 수강이력을 캡쳐한 후 메가랜드 홈페이지 환승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증을 완료하면 2020년 메가랜드의 교재와 전체강의를 특별 환승이벤트가로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 캠퍼스에서도 메가랜드의 환승이벤트를 쉽게 참여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타학원에서 평생 수강권을 구매한 수험생은 구매이력과 2019년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 여부를 인증하면 메가랜드 평생반을 등록할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시험 준비하는 수험생은 타사 구매이력을 인증하면 학원에서 공제금 전액을 지원받고 메가랜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실제 단기간에 합격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꼼꼼히 비교하고 선택한 메가랜드는 다년간의 강의 노하우를 가진 검증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을 구성하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메가랜드의 부동산 교재는 해당 과목의 전문가인 2020 메가랜드 교수진이 직접 집필했으며, 메가스터디의 20년 교육 노하우를 지닌 전문 연구진과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모여 까다로운 검수를 거친 것이 특징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실제 학습 분량이 방대하고 갈수록 문제 난이도가 높아지고 있어 보다 철저하고 꼼꼼하게 대비해야 합격할 수 있다”며 “재수강생들이 인정한 메가랜드의 특급 강의와 교재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번 환승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내년 시험에 꼭 합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10월 26일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에 맞춰 수험생들에게 가답안 제공을 포함한 ‘합격 완성 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주관처인 큐넷보다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할 예정이며, 수험을 치룬 수험생이 자신의 답안을 등록하면 자동채점을 통해 합격 및 불합격 여부를 바로 예측할 수 있다. 더불어 과목별 난이도 조회 서비스는 물론 해설강의와 과목별 통계분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합격 완성 풀서비스와 동시에 수험생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수고했어 나의 1년’ 이벤트가 시험 당일부터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시험장에서 받은 스크래치 쿠폰의 당첨 코드를 입력하면 꽝 없이 모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 난이도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헤어드라이기, 갤럭시탭, 에어팟, 아이콘x 등을 받을 수 있다.


메가랜드의 환승이벤트를 비롯한 프로모션과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관련 정보는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