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에스티스가 홈앤쇼핑에서 지난 28일 진행한 ‘2019 가을시즌, 여성을 위한 연예인 피부 관리 노하우?’에서 17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투데이코리아=김태혁 기자 | 본에스티스가 홈앤쇼핑에서 지난 28일 진행한 ‘2019 가을시즌, 여성을 위한 연예인 피부 관리 노하우?’에서 17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기능성 화장품 명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본에스티스(VONESITS)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론칭하며 배우 송윤아를 독점모델로 발탁했다.


본에스티스는 지난 방송에서 가을시즌, 여성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와 한도숙 대표의 30여년의 피부 관리 노하우 꿀 팁도 소개가 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피부 관리의 기본 팁에서부터 시작해서 ‘동안 만들기 비법’, ‘올바른 피부 관리 노하우’, ‘건강의 시작은 피부 관리부터’에 대한 정보도 전해졌다.


한 대표는 “상태가 좋은 과일나무에 좋은 과일이 열리듯이 건강한 피부는 아름다움을 표현함은 물론이며 건강한 상태를 알리는 기준이라고 볼 수도 있다.건강한 미인이 되고 싶다면, 하루에 8시간정도의 충분한 수면은 필수적”이라고 강조했다.


한 대표는 “체내에서는 뇌와 간이 혈액 중 많은 산소를 사용하기에 잠자는 동안 간과 뇌가 휴식을 취할 때 비로소 혈액내의 산소가 피부에까지 공급되기 때문이다.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이 여기서 나온 것이다”라고 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지난달 ‘제13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