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다 최고 브랜드 보유한 웨딩 업체들과 제휴

투데이코리아=박영배 기자 | 많은 예비부부들이 처음해보는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겪는다. 특히 주변에 경험자나 조언해줄 사람이 없다면 어려움은 더욱 커진다. 이럴 때 많이 하는 생각이 경험이 풍부한 해결사가 곁에 있으면 좋겠다는 것이다.


주변에서 결혼 준비에 도움을 줄 해결사가 없다면 전문가를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 기업인 웨딩앤은 국내에서 대표적인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하는 기업으로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결혼 준비의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돕는다.


웨딩앤의 웨딩플래너는 동행서비스를 기본으로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허니문까지 결혼 준비의 모든 부분을 고객과 함께한다. 특히 결혼준비 시 발생하는 예비부부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 만족도 높은 결과가 나올 수 있는 진행을 도와 결혼을 마친 부부들 사이에서 좋은 후기로 호평 받고 있다.



웨딩앤의 행복한 동행 서비스는 웨딩박람회 참가 시 경험할 수 있다. 박람회에 방문하면 웨딩플래너와 1:1 맞춤 상담이 진행되면서 결혼준비 전반에 대한 계획을 함께 세울 수 있다. 2020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웨딩앤은 오는 11월 2일부터 3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삼성역 4번출구에 위치한 섬유센터에서 서울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웨딩페어에서는 2019년 개최되는 박람회 중 사상최대 웨딩전품목 슈퍼세일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내 최다 최고 브랜드를 보유한 웨딩드레스 업체들과 함께하는 국내외 명품 브랜드 2020 신상은 물론 최대 33%까지 할인되는 예물, 상담만해도 선물이 쏟아지는 한복, 예복과 혼수, 허니문까지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최대 혜택을 예고한 박람회인 만큼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으니 두 손 가볍게 방문하는 것이 좋다. 현장에서 선착순 계약고객 10쌍에게는 필립스 다리미, 토스터기, 전기포트가 증정되며, 계약마다 웨딩포인트가 적립되어 결혼생활에 꼭 필요한 혼수를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모든 방문객들에게 시트마스크, 연극할인권이 증정되며 상담만 받아도 증정되는 스티커를 모아 셀프와인,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서울웨딩페어는 웨딩앤 서울웨딩페어 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신청 할 수 있다. 신랑, 신부 둘 중 한 명만 신청해도 된다. 이 밖에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 역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