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태문 기자 | 어느덧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면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페스티벌과 단풍놀이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일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동시에 급격히 커진 일교차와 건조한 찬바람 등 외부 공격에 민감해진 피부는 물론이고 두피, 모발까지 푸석푸석해지며 힘을 잃기 쉽다.

건조한 날씨가 시작되는 가을철, 그 어느때보다 피부 보습 관리에 신중해야 한다. 지금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해줄 뷰티템을 제안한다.

- 건조한 외부 자극 공격에 대비하는 피부 장벽 강화 크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큰 일교차로 피부 밸런스가 흐트러지기 쉬운 가을철은 그 어느 때보다 각별한 관리가 중요하다.

건조한 공기와 외부 자극에 공격받아 피부 고민이 생기기 전 피부 장벽을 미리 강화하는 준비가 필요하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더마온 캡슐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제공하는 고보습 캡슐 크림이다.

피토스핑고신이 피부 유해인자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더마온 캡슐이 피부에 흡수되면서 편안한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 푸석푸석 민감해진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케어, 려 ‘청보리 푸른 샴푸’

건조한 날씨 속 자칫 놓치기 쉬운 부분은 바로 모발과 두피가 아닐까? 요즘 같은 날씨에는 두피의 피지량이 감소해 각질이 생기기도 한다.

점차 쌓이게 된 각질이 모공을 막게 되어 모낭세포의 활동을 막아 탈모로 이어질 수도 있어 두피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뿐만 아니라 차가운 바람에 건조해진 모발은 윤기를 잃고 푸석해져 수분 충전이 시급할 때! 국내산 청보리 성분을 함유한 려 ‘청보리 푸른 샴푸’는 청보리 성분이 답답한 두피를 정화하고, 거칠고 건조해진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 피부 가려움은 이제 그만! 촉촉하고 건강하게,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

피부가 건조한 이들은 가을철이 되면 당김이나 피부 가려움증을 호소하면서 더욱 괴로워하기도 한다.

일리윤 ‘울트라 리페어 로션’은 피부에 바르는 보습 비타민 판테놀이 고함량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상 피부에 극강 보습력을 제공하는 로션이다.

피부에 쫀쫀하게 감기는 마무리감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당김 없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